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모기는 한마리가..보통 몇 번 무나요?
  • 작성자 오주연
  • 작성일 2012.04.2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지금 방안에..모기 한마리가 있는데...갑자기 궁금하네요.

이 모기 녀석이.. 도대체..몇방이나 물까?? 벌써 3방 물렸는데...

나쁜 모기... 잘 잡히지도 않네요.

 

 

 

 

모기를 벌써 보셨어요? 건물 정화조 등지에서 서식하는 지하집모기일 것 같네요. ^^;

 

어쨌든, 모기는 보통 3일에 한 번 정도씩 흡혈을 하는데

 

사람 피부에 구기를 꽂아서 필요한 양을 충분히 흡혈한다면 한 번으로 끝이지만

 

사람이 뒤척이는 등의 이유로 충분한 양을 흡혈하지 못한다면 다 먹을 때까지 계속 찌릅니다. ㅡㅡ^

 

 따라서 모기가 있을 경우 한 번에 다 흡혈 하도록 놔두는 것이 숙면을 위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모기가 한 마리가 아닌 다수가 있다면, 잡는 것이 더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

 

 

 

답변일 2012.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