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방안에..모기 한마리가 있는데...갑자기 궁금하네요.
이 모기 녀석이.. 도대체..몇방이나 물까?? 벌써 3방 물렸는데...
나쁜 모기... 잘 잡히지도 않네요.
모기를 벌써 보셨어요? 건물 정화조 등지에서 서식하는 지하집모기일 것 같네요. ^^;
어쨌든, 모기는 보통 3일에 한 번 정도씩 흡혈을 하는데
사람 피부에 구기를 꽂아서 필요한 양을 충분히 흡혈한다면 한 번으로 끝이지만
사람이 뒤척이는 등의 이유로 충분한 양을 흡혈하지 못한다면 다 먹을 때까지 계속 찌릅니다. ㅡㅡ^
따라서 모기가 있을 경우 한 번에 다 흡혈 하도록 놔두는 것이 숙면을 위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모기가 한 마리가 아닌 다수가 있다면, 잡는 것이 더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
답변일 2012.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