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한지 얼마 안되었는대요 ;;;;;
뒤에 산이 있어서 그런지 어우 집게벌래가 왜이라 많이 나오는건지
벌레에는 치약이 직빵이라길래 창틀 구멍마다 치약을 발라 놓았는대
갑자기 드는생각이
치약을 좋아하는 벌레도 있나요 ``?
바퀴벌레는 없는거 같은대 네이년 찾아보면
벌레가 치약을 좋아한다는 사람도 있고 모든벌레가 치약을 싫어 한다는 사람도 있는대
벌레가 치약을 좋아하는 경우도 있나요 ``?
치약 냅둘까요 물로 닦아 내는게 좋을까요 ? ㅠㅠ
치약에 있는 불소 성분이 살충제의 한 성분으로도 사용되기 때문에 이를 이용한 민간요법이 있지만
치약을 발라 놓는 것이 미관 상 별로 좋지 않잖아요. ^^;
지금 나오는 집게벌레는 겨울을 나고 다시 자연으로 돌아가야 하는 코마로브집게벌레로 추정됩니다.
틈새 관리를 좀 더 하시고, 집게벌레가 목격될 경우 나무젓가락 같은 것으로 집어 밖에 놔 주세요.
이번 주말에 시간 되면 창틀에서 창문을 떼서 창틀과 창문 모서리 부분에 은신하고 있는 집게벌레를
한 번에 제거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답변일 2012.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