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게 바퀴벌레인가요? ㅜ
  • 작성자 이지희
  • 작성일 2012.04.1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이것의 정체는 무엇인가요? 원룸방으로 이사를 했는데

처음에 개미가있어서 개미약을 사서 박멸을 시켰습니다.

그렇게 다 사라진지 하루? 정도밖에되지않았는데

바로 오늘 저렇게생간 벌레를 봤어요...

벌레를 너무시러해서.. 손도떨리구.. 한참 어떻게할까고민하다가

걸레에다 싸서 걸레까지 밖에다가 버려버렸는데요..

저게 설마 바퀴벌레인가요? ㅜ 크기는 작았는데요 일센티정도되었던것 같아요..

바퀴벌레라면 어떻게 해야하죠? ㅜㅜ .. 도와주세요제발.

벌레보고 바로 피난왔습니다 ㅜㅜ 집을 몇일째 안들어갈수 없어요.. 도와주세요..

 

 

 

바퀴벌레는 아니니 안심하세요.

 

저희 홈페이지나 인터넷에 바퀴벌레 사진만 봤어도 지금 저 녀석이 바퀴벌레가 아닌 것은 빨리 알 수 있었을 텐데요. ^^;

 

정확한 종까지 알기 어렵지만 딱정벌레목 풍뎅이과 정도로 추정됩니다.

 

그냥 손이나 나무젓가락 또는 휴지를 이용해 벌레를 집어 밖에 놔두면 됩니다.

 

 

창틀이나 출입문 틈새 여부를 점검하고, 필요 시 문풍지 등을 부착해 밀폐도를 높이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12.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