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이용으로 바퀴벌레를 죽이려 하는데요....
만약 바퀴가 다시 나타나면 환불 해주나요??
얼마만에 바퀴가 다시 나타나면 환불이 가능한건가요??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 서비스는 한달 간격으로 2번의 집중관리가 이루어집니다.
초기 2차례의 집중관리를 받으시고 한달 이내에 해피콜로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해피콜시 바퀴가 계속 보이고 퇴치가 안되었다면 한번 더 추가방문을 드려서 진행을 해 드립니다.
추가방문 후에도 바퀴가 계속 보이고 퇴치가 안되었다면 담당자가 다시 방문을 드려서 퇴치가 안된 것이 맞는지 확인후에
초기비용 전액을 환불해 드리고 있으며 환불 후에는 더이상 세스코 관리는 진행이 어렵기때문에 해약처리가 됩니다.
하지만 오래된 건물이나 아파트,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내부에 바퀴의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
무분별하게 약제를 사용한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려울 수 있거나 퇴치기간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기때문에
초기 관리 이후에도 꾸준한 정기관리는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바퀴도 여러 종류가 있고 바퀴 종류에 따라 또는 바퀴 서식 밀도가 높은 지역의 경우
환불 적용이 어려운 경우가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2.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