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맨님
  • 작성자 김규아
  • 작성일 2012.02.0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서울대가고싶은데 어떡하죠 2호선타고가는거말고 진지하게요ㅋㅋㅋㅋ

어떻게해야 공부를 잘햇다고 소문이날까요?

저는 수학이 정ㅇ말 좋은데 수학이 절 싫어해요 흑흑

 

 

 

저도 도와드리고 싶지만 안타깝네요.

 

저 역시 고등학교 때 수학선생님은 참 좋아했었는데 수학과목 자체에는 젬병인지라... ㅡㅡ^

 

또한 저 역시 서울대 출신이 아니라 어떻게 하면 갈 수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다만, 가끔 서울대 입학한 학생들 보면 교과서와 수업에 충실한 자기주도학습을 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서울대 갈 때 2호선 내려서도 한참 더 가야 합니다. ^^;

 

 

 

제 사촌 형이 예전에 만났던 여자친구 이름이 이호선이었습니다. *^^*

 

 

 

답변일 2012.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