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지금은 겨울이지만...
  • 작성자 김재현
  • 작성일 2012.01.3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다른 계절때 달팽이들이 많아서 걱정입니다. ㅜ.ㅜ

회사가 지하1층 지상 1층 건물인데.. 주변이 몽땅;; 개발 지역이라 그런가;;;

위쪽에 살고 있던 달팽이들이 자꾸 지하 건물로 내려 오네요..

그렇다고 배추 농사 같은 농업 계열의 회사는 아니고;;;;

회사 업무 특성상 ( 동위원소 취급하는;; ) 지하에서 있다보니 돈벌레는 좀 키웠습니다. ( 그냥;; 돈이 생길것이다라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ㅡㅡ;; )

근데 달팽이는 도저히;;; 어떻게 안되네요..ㅜ0ㅜ

어떻게 침입을 막죠?

 

 

 

건물 주변이 개발 지역이라면 달팽이들이 지어진 건물에 은신을 위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달팽이 1층 현관을 통해 지하로 내려오는 것은 아니니

 

건물 틈새 또는 창문 틈새 등을 보완하는 것이 우선 조치입니다.

 

그리고 환풍기의 사용 또는 제습기 등을 사용해 지하실 습도를 낮춘다면 달팽이가 침입하더라도

 

서식환경이 부적절하기 때문에 다시 나가거나 말라 죽게 될 겁니다.

 

 

참, 알려드린 대로 하시면 돈벌레도 없앨 수 있습니다. *^^*

 

 

 

답변일 2012.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