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를 먹은거 같은데
  • 작성자 정종훈
  • 작성일 2012.01.1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목 처럼 바퀴벌레포함 알까지 먹은거 같은데요 거기에 맞는 응급 조치방법이나 바퀴벌레를 먹어서 나오는 증상같은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퀴벌레가 전파하는 병원체는 흑사병, 나병, 장티푸스, 위장염, 콜레라, 뇌척수염, 폐렴,

 

디프테리아, 파상풍, 결핵, 간염 등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연충, 원충과 같은 병원체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바퀴벌레가 접촉했던 음식물, 배설물, 토사물 등으로 인해

 

감염될 수 있으나 직접 먹은 경우는 조금 상황이 달라집니다.

 

침이나 위액 같은 소화액이 이 병원균을 효과적으로 제어해 아무 일 없을 수 있고

 

사람에 따라서는 설사나 복통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튀겨 먹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중요한 점은 먹었다는 것을 빨리 잊어 버리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다는 겁니다. *^^*

 

 

 

답변일 2012.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