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방역업체에서 바퀴 약을 쓰고 있습니다..
  • 작성자 정은주
  • 작성일 2012.01.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전문적으로 방역하시는 곳에 의뢰해서 6개월간 방역을 받아왔습니다.

총3번 다녀가셔서 다른약을 써주셨구요, 해충이 그리 많이 보이던 것은 아니였으나

약을 쓰고 가신뒤에는 한동안 바퀴가 잘 보이지 않고 2달 정도 지나면 시체가 하루에 3~10마리 정도 나오고

살아있는 바퀴들이 한두 마리씩 보이고는 했습니다.

요즘에는 특히 화장실에서 많이 보이는데.. 비틀되는 바퀴가 아닌 쌩쌩한 여석들이 막 돌아다닙니다

저는 바퀴를 너무 싫어하는데.. 이사 갈 수 있는 형편도 아니고해서 100% 바퀴 박멸을 원합니다..

유입되는 경로가 아랫집 윗집, 아파트가 오래된 아파트라.. 배수관등을 타고 오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저희 집도 세스코에 맡기면 100% 박멸이 가능할까요? 도와주세요

 

정은주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 댁에 문제가 되고 있는 바퀴가 손톱만한 크기에 작고 갈색 빛을 보이는 바퀴라면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독일바퀴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 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나 이동경로를 확인 후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 서비스 진행을 합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오래된 건물이나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내부에 바퀴의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 무분별하게 약제를 사용한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려울 수 있거나 퇴치기간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꾸준한 정기관리는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 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집중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바퀴와 같은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 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금보다도 독성이 낮은 인체에 무해한 먹이약제를 이용해 관리가 되고 있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 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 없습니다.

 

방제 비용은 면적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는 고객님 댁의 면적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2.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