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목에 적힌 저 날에 좋아하는 애한테 번호를 물어봤는데 안돼는데~ 하면서 가더라구요.. 친구들한테 어떻게했는지 보여줬더니 제가 정말 시비조로 말햇더군요;; 너무 긴장을 해서 그런거같아요.. 다음번에 제대로 물어봐도 될까요?? 웃으면서 가던데...그리고 만약에 한다면 어디서 하는게 좋을까요... 학교도 방학하고 학원도다르고 언제학원가는지도 모르고.. 집만알아요.. 친구집이랑 가깝다보니.. 어디서 몇시쯤에 하는게 가장좋나요?
직접적으로 전화번호를 물어 보는 것도 좋기는 하겠지만,
1차 실패에도 웃으면서 갔다면,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편지를 적어 보는 겁니다.
절대 프린트 하지 마시고, 편지지를 구입해서 직접 펜으로 기록하세요.
내용은 왜 호감이 갔는지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너와 사귀고 싶다 하는 말로 맺으면 될 것 같아요.
전달방법은 학원도 다르고 언제 학원 가는지도 모르니 집 앞에서 기다렸다가 전해주는 것으로 하고요.
인연을 어떻게 시작하느냐에 따라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
답변일 2012.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