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번에 해외여행가는데 ㅋㅋ영어 걱정 ㅋㅋㅋ
  • 작성자 김도협
  • 작성일 2012.01.08
  • 문의구분 기타문의

아...

이번에 해외로 탐방을 가게되었거든요

근데 걱정되는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영어를 항상 공부하기는 했지만

회화는 정말 못하거든요.. 영유아 수준의 대화도 잘 되지 않는 수준이라서;;

더구나 뱅기를 에어인디아를 타고 간다고 하네여..

아... 가서 영어쓸일은 거의 없지만서도 항공사 내에서는 영어를 서야하잔아여..

영어 회화 잘 않되면 공항내에서  고생하나요????

(가방열어달라 이런거 시키잔아여 ㅋㅋ

 

 

 

한국에서 출발 또는 경유하는 비행기에는 한국사람이 타기 때문에 한국인 스튜디어스가 있을 경우가 높습니다.

 

일단 비행기 내부에서는 큰 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회화까지는 부족하더라도 알아 들으실 수는 있지요?

 

아무 말 없이 그냥 미소 지으며 가만히 있어도 큰 문제는 없을 겁니다. ^^;

 

 

미국이 지금은 비자 없이도 가지만, 예전에는 비자를 꼭 받아야만 했거든요.

 

시카고 공항에 도착해 실시하는 입국 절차가 저 역시 부담이었습니다.

 

그런데, 별 말 없이 여권과 얼굴확인하고, (지문 등록한 것도 확인했는지 기억은 안 나네요.) 도장 찍은 후

 

미국에 온 것을 환영한다는 말로 끝났습니다. *^^*

 

 

참, 가방 열어 보라는 것은 항공사에서 적재를 금지한 것만 넣지 않으면 열어 보라는 일은 없을 겁니다.

 

 

 

답변일 2012.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