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 관리자님~~
  • 작성자 예희대
  • 작성일 2012.01.04
  • 문의구분 기타문의

저는 26살의 신용카드 설계사 입니다

날이 추워서 그런데 어디가서 영업하면 실적을 많이 채울 수 있을까요??

전에 둔촌동에 있는 세스코 본사도 가봤었는데 문전 박대 당했었습니다

세스코는 파리 나방 쥐와 영업사원을 동일취급 하는건 아닌가요..?

날이 따뜻해지면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때는 문전박대 하지 말아주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ㅋㅋㅋ, 본사에도 오셨다고요? 전 기억이 없는데요... ^^;

 

요즘 신용카드 설계사를 가장 많이 보는 장소는 대형마트입니다. (물론 제 기준에요)

 

볼 때 마다 느끼는 것은 대형마트에 오는 사람들은

 

유명 카드사 카드는 다 가지고 있을 텐데, 영업이 될까 하는 생각이었지요.

 

(물론 카드마다 혜택 등이 다르니까 솔깃한 사람도 있기는 할 겁니다.)

 

저 역시 5장의 카드가 있는데, 카드사로는 3곳이고요,

 

용도에 따라 구분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한 장을 제외하고는 별로 매출이 없는 카드입니다.

 

물론 다 없애고 한 장만 사용도 가능한 실정이고요.

 

정부에서도 그렇고, 금융권도 그렇고 카드 사용을 억제하거나 단일 카드 사용으로 실적을 높이라는 마당에

 

이미 사용하고 있는 카드를 버리고 새로 카드를 발급 받게 하려면 아주 많은 고민을 해야 할 겁니다.

 

지금 제가 사용하는 5장의 카드에 속한 혜택을 모두 담은 카드

 

다시 말하면, 각 사람들이 본인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는 여러 장의 카드가 단 한 장의 카드로 해결이 될 수 있다면

 

킬러카드로 접근성이 더 용이하게 되지 않을까요?

 

 

그냥 제 생각입니다.

 

이미 이런 카드가 있을지도 모르겠고요. ^^;

 

 

 

답변일 2012.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