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기 퇴지 서비스를 받았고요, 한달 뒤 한번 더 방문해 주신다는고 알고있습니다.
그 이후에
월 관리를 받지 아니하고, 수개월뒤 초기비용 없이 다시 월관리를 시작할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다시 그때부터 초기 비용을 또 지불해야 되는건가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서비스를 중단하면 중단한 기간 동안 각종 해충의 침입에 재 노출되는 것이며,
이 해충에 의한 급격한 서식 밀도 증가가 발생하기 때문에 세스코에서는 집중관리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세스코의 초기 집중관리로 현재 서식 중이던 바퀴 등 해충이 퇴치되기는 하지만
바퀴벌레는 물론 각종 해충들은 아파트인 경우 위, 아래, 옆집을 통해 주택의 경우 주변 지역에서
그리고 물품이나 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 백 ~ 수 천 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모니터링을 하고 급격한 번식을 하지 못하도록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때문에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침입한 해충은 없는지,
유입/침입한 것이 내부에서 추가 번식을 하지는 않았는지 등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지요.
질문에 충분한 답변이 되었지요?
답변일 2011.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