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염...한가지 지적할께 있어서..
  • 작성자 오주연
  • 작성일 2011.12.02
  • 문의구분 기타문의

 

안녕하세염...

시간 날 때마다 예전에 올라온 글들을 읽어 보고 있는데

 

어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비타민이 아니라.. 피타민이더라구욤...

그거 드셔보시구 권하시는건가욤?

궁금하옵니다...

 

 

 

 

 

피타민으로 답변된 글을 찾기 위해 검색해보니

 

2002년 8월 16일에 답변 드린 "져기..이게 참...-ㅅ-"에서 찾았습니다. ^^;

 

일단 해당 답변의 피타민은 비타민이 올바른 것이고요.

 

글귀를 보니 제가 답변한 것은 아니고요, 다른 분이 한 것이던데 누군지 대충 짐작이 갑니다. ㅡㅡ^

 

 

 

그렇다고 정말 피타민을 드시지는 않으셨겠지요? ^^;

 

 

 

답변일 2011.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