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집에 쥐 잡았어요 세슼호~~~~~~~~
  • 작성자 주인겸
  • 작성일 2011.11.2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땅콩을 뿌렷더니 덥석 ㄷㄷㄷ
아직은 새끼라 귀여운데 2마리나.. 무슨쥐 인가요?
애미도 잇겟죠?



 

 

 

 

새끼라 귀여운 것이 아니라 다 자란 생쥐입니다. ^^; 생쥐의 새끼는 더욱 작고요.

 

2마리씩이나 포획되었다면 내부에서 은신, 서식하고 있다고 볼 수도 있으니

 

쥐끈끈이는 새 것으로 교체해 더 설치해 보세요.

 

 

중요한 것은 이 생쥐가 어디로 침입했는지 찾아내 틈새를 보완해야 한다는 겁니다.

 

출입문 틈새, 각종 배관 등의 틈새도 될 수 있으며, 싱크대 주름관을 밀고 또는 갉아 침입했을 수도 있습니다.

 

가림판, 실리콘, 우레탄 폼을 적절히 선별해 위 틈새 등지를 꼭 차단하세요.

 

웬만한 틈새를 차단한 후에도 생쥐가 또 잡힌다면 틈새 보완 후 빠져 나가지 못했거나

 

아직 찾지 못한 틈새가 있는 것이니 또 다른 곳에 틈새가 있는 지 확인하고 추가 보완을 해야 합니다.

 

어렵지 않겠지요? *^*

 

 

 

답변일 2011.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