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똥이 하얗고 작은건가요??
  • 작성자 정선영
  • 작성일 2011.11.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집에 바퀴가 잇거든요,, 하얗고 원형의 분비물같은게 점찍힌것마냥 많이잇거든요 그거 똥인가요? 크기는 되게 작아요 그리고 한달전쯤인가요 약을사다가 곳곳에 발라놧는데 그후로 바퀴 출몰이 없더라고요 전엔 많이 나왓엇는데 약바른후론 한마리도 안나왓어여  분명잇을거같은데 왜 안보일까여?? 보이진않지만 그 하얗거 는 나옴니다..

 

 

 

바퀴벌레 배설물이 작기는 하지만 하얗지는 않습니다.

 

검정색 부스러기처럼 보이고요, 갈색의 작은 점 같은 것이 묻어 있는 것을 봤다면

 

먹은 것을 토해낸 후 말라 남은 흔적으로 보면 됩니다. (이거 잘 안 지워집니다. ㅡㅡ^)

 

 

하얗고 원형의 분비물 같은 것이 점 찍힌 것 마냥 많이 있다면

 

그 것이 목격된 주변에 바퀴끈끈이를 한 번 놓아두세요.

 

벌레가 행한 짓이라면 어떤 벌레인지 바퀴끈끈이에 포획 될 겁니다.

 

그러면 사진 찍어서 다시 한 번 문의 주세요~! *^^*

 

 

 

답변일 2011.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