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바퀴가 잇거든요,, 하얗고 원형의 분비물같은게 점찍힌것마냥 많이잇거든요 그거 똥인가요? 크기는 되게 작아요 그리고 한달전쯤인가요 약을사다가 곳곳에 발라놧는데 그후로 바퀴 출몰이 없더라고요 전엔 많이 나왓엇는데 약바른후론 한마리도 안나왓어여 분명잇을거같은데 왜 안보일까여?? 보이진않지만 그 하얗거 는 나옴니다..
바퀴벌레 배설물이 작기는 하지만 하얗지는 않습니다.
검정색 부스러기처럼 보이고요, 갈색의 작은 점 같은 것이 묻어 있는 것을 봤다면
먹은 것을 토해낸 후 말라 남은 흔적으로 보면 됩니다. (이거 잘 안 지워집니다. ㅡㅡ^)
하얗고 원형의 분비물 같은 것이 점 찍힌 것 마냥 많이 있다면
그 것이 목격된 주변에 바퀴끈끈이를 한 번 놓아두세요.
벌레가 행한 짓이라면 어떤 벌레인지 바퀴끈끈이에 포획 될 겁니다.
그러면 사진 찍어서 다시 한 번 문의 주세요~! *^^*
답변일 2011.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