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 살고 있는데요
몇개월 정도 전까지는 바퀴벌레가 없었는데
4~5개월 전부터 바퀴벌레가 보이더니 이젠 밤에 부엌에 가면
바퀴벌레가 많이 보입니다.
궁금한 점은 아파트라 여러 집이 있는데
우리집만 세스코를 불러 퇴치를 한다고 바퀴벌레가 없어지는건지...
금방 또 다른집에서 옮겨와서 소용없어지는건 아닌지 궁금합니다.
4~5개월 훨씬 이전에 바퀴가 발생한 이후 번식을 거듭해 현재 상태가 된 것 같습니다.
(암컷 한 마리가 유입되어 3개월이면 1,000여 마리까지 늘어나는 통계를 볼 때, 좀 많기는 할 것 같습니다. ㅡㅡ;)
현재 실내에 서식 중인 바퀴를 모두 제어하더라도
바퀴벌레는 항상 주변 및 외부 반입 물품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침입을 합니다.
그래서 주기적인 방제서비스를 통해 꾸준히 관리해야 바퀴가 침입하더라도 지금처럼 번식 이전에
제어할 수 있는 것이지요.
지금 내 집에 수 천 마리의 바퀴가 살고 있는데, 향후 다른 집에서 또 침입을 할 까봐 걱정이 되어
전문적인 방제를 받지 않는다는 것은 구더기가 무서워 장을 담그지 못하는 것과 같다 할 수 있습니다.
답변일 2011.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