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의 답변 기다립니다.
  • 작성자 구민회
  • 작성일 2011.11.05
  • 문의구분 기타문의

 수능을 앞둔 고3입니다

 

세스코가 해충관련 업체이지만 이런 질문에도 성심성의껏 대답해주신다해서 조언 좀 받으려 왔습니다.

 

지금 제 성적으로는 원하는 대학교 학과는 들어가지를 못합니다.

 

특히 집안 사정도 좋지가 않아서 재수는 더더욱 못하는 실정입니다.

 

제가 전문계 진학반이라서 만약 대학 진학을 못 할시에는 취업을 하러 나가야 되고요

 

취업을 할 시에는 군대 및 여러가지 하다보면 4~5년은 금방 갈거고...

 

계속 부정적 생각만 하다보니 영...

 

제 질문도 약간 두리뭉실하게 되 있다보니 좀 그렇네요

 

관리자님의 진심어린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동일한 질문을 두 번하시면서 다른 질문에서 추가된 내용이 있네요.

 

--> 제가 어떻게 돈을 벌어서 제가 원하는 대학교에 가고 싶습니다.

 

 

1. 재수를 하지 못하는 상황

 

: 불안감에 이런 저런 고민에 대한 생각으로 시간 보내지 마세요.

 

 발생할 수 있는 일에 대한 생각을 하고 대비하는 것은 괜찮지만, 아직 발생하지 않은 것 때문에

 

 현재를 낭비하면서 보내지 말아야 합니다.

 

 지금은 올해 원하는 대학의 학과에 진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것 뿐입니다.

 

 

2. 취업, 그리고 군 입대

 

: 피할 수 없으면 미루지 말고 적절한 시점에 다녀오세요.

 

 

3. 어떻게든 돈을 벌어서 제가 원하는 대학교에 가고 싶습니다.

 

: 이 결심만 변하지 않는다면 꼭 성취하실 겁니다.

 

 

힘내세요~!

 

^________________^

 

 

 

답변일 2011.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