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앞둔 고3입니다
세스코가 해충관련 업체이지만 이런 질문에도 성심성의껏 대답해주신다해서 조언 좀 받으려 왔습니다.
지금 제 성적으로는 원하는 대학교 학과는 들어가지를 못합니다.
특히 집안 사정도 좋지가 않아서 재수는 더더욱 못하는 실정입니다.
제가 전문계 진학반이라서 만약 대학 진학을 못 할시에는 취업을 하러 나가야 되고요
취업을 할 시에는 군대 및 여러가지 하다보면 4~5년은 금방 갈거고...
계속 부정적 생각만 하다보니 영...
제 질문도 약간 두리뭉실하게 되 있다보니 좀 그렇네요
관리자님의 진심어린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동일한 질문을 두 번하시면서 다른 질문에서 추가된 내용이 있네요.
--> 제가 어떻게 돈을 벌어서 제가 원하는 대학교에 가고 싶습니다.
1. 재수를 하지 못하는 상황
: 불안감에 이런 저런 고민에 대한 생각으로 시간 보내지 마세요.
발생할 수 있는 일에 대한 생각을 하고 대비하는 것은 괜찮지만, 아직 발생하지 않은 것 때문에
현재를 낭비하면서 보내지 말아야 합니다.
지금은 올해 원하는 대학의 학과에 진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것 뿐입니다.
2. 취업, 그리고 군 입대
: 피할 수 없으면 미루지 말고 적절한 시점에 다녀오세요.
3. 어떻게든 돈을 벌어서 제가 원하는 대학교에 가고 싶습니다.
: 이 결심만 변하지 않는다면 꼭 성취하실 겁니다.
힘내세요~!
^________________^
답변일 2011.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