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집주인 컴퓨터 겨우 빌려서 쓰는데
왜자꾸 나 죽일려하는데 ?
나좀 살면 안되냐? 나도 살기 힘들다.....
내가 바퀴벌레라서 그렇게 싫니?
정말 살기 힘든가 보구나.
내 너를 불쌍히 여겨 살 길을 하나 알려 주마.
건물의 출입구에 보면 세스코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멤버스존 마크가 붙어 있는 곳이 많을 것이다.
이 마크가 없는 곳으로 이동한다면 적어도 세스코맨에게 잡힐 일은 없을 것이고
남은 여생 그럭저럭 먹고는 살 수 있을 것이니 참고해라~!
답변일 2011.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