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왜나 자꾸 괴롭히는데...........
  • 작성자 권구윤
  • 작성일 2011.11.01
  • 문의구분 기타문의

이 집주인 컴퓨터 겨우 빌려서 쓰는데

왜자꾸 나 죽일려하는데 ?

나좀 살면 안되냐? 나도 살기 힘들다.....

내가 바퀴벌레라서 그렇게 싫니?

 

 

 

 

 

정말 살기 힘든가 보구나.

 

내 너를 불쌍히 여겨 살 길을 하나 알려 주마.

 

건물의 출입구에 보면 세스코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멤버스존 마크가 붙어 있는 곳이 많을 것이다.

 

이 마크가 없는 곳으로 이동한다면 적어도 세스코맨에게 잡힐 일은 없을 것이고

 

남은 여생 그럭저럭 먹고는 살 수 있을 것이니 참고해라~!

 

 

 

답변일 2011.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