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집이 비어서 계속 소독을 못했어요
그랬더니 옆집 바퀴벌레가 들어왔는지 8월 말~ 9월 초에 조그만 바퀴들이 가끔 보여서
얼마 전에 소독 신청을 해서 아파트 소독을 했거든요
그랬더니 바퀴벌레가 더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큰 것도 종종 보이구요
왜 이런 거죠?
글쎄요. 어떤 방법으로 아파트 내부 소독을 진행했는지 궁금하네요.
먹이약제로 했다면 성충은 감소하고 유충이 증가하였다가 감소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냥 분무기를 가지고 와서 이 곳 저 곳 약제를 살포하였다면 그 독한 약제 냄새 등을 피해
이리 저리 새로운 은신처를 찾아 이동하는 것으로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이건 현재 집에 바퀴 서식 밀도가 높은 것으로 볼 수 있으니
바퀴벌레 제어에 대한 적극적인 대처를 취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혼자 하시기 어려우면 세스코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시고요~! *^^*
답변일 2011.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