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에 일본인선생님이 계시는데
글쎄 네번째 손가락에 끼신 금반지가
욱일승천기를 새긴 금반지였었어요
욱일승천기 뜻은 한국에서 안좋은 뜻이라고 말해줘도 모르는척 하네요.. 괘씸한..
이상황에서 저는 성질정말 고약한 그분에게 뭐라고 말씀드려야 그 반지를 뺄까요
알려주세요 세스코 뿌잉뿌잉
제 생각에는 어느 학교인지만 알려주시면 자연스레 해결 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