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불쾌한손님......
  • 작성자 이인호
  • 작성일 2011.10.2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내용 적다가 뭘잘못눌렀는지... 글쓴내용이 없어진것같아..다시문의 드립니다...^^

저희집은 전원주택인데 요즘 정원 나무나 창문가 집주변에 이놈의 벌레가 갑자기 심하게 나타나네요

동네 이장님한테 여쭈어보니 농협가서 진딧물 죽이는농약으로 물타서 죽이면 된다는데...

나무에 뿌려도 괜찮은가요?

에푸킬라로 죽이는것도 한계가 있고...

이놈 정체가뭔가요?

아..그리고 현관에 기어다니는거 모르고 발로 죽이면 요상한 냄새가...ㅋ

벌레럼 답변 부탁드려요..^^

 

 

 

사진 속의 곤충은 노린재로 종류에 따라 알, 유충, 성충 등 다양한 단계별로 월동을 하는데

 

성충으로 월동을 하게 될 경우 (비행능력도 있어) 햇볕이 잘 드는 건물 방향(주로 남쪽)에 몰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마 등 건물 주변에 있다가 창문 틈새나 출입문 틈새를 통해 침입한 후

 

더 따뜻한 장소인 냉장고 하단, 온풍기 등지까지 들어올 수도 있지요.

 

 

출입문의 경우 문풍지와 가림판 등을 부착해 보완하시고,

 

창문의 경우도 문풍지를 활용해 틈새 보완만 확실히 한다면 실내로 침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어질 겁니다.

 

 

앞으로도 계속 날아올 가능성이 있는 노린재를 제어하기 위해서 약제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처리해야 하는데 이 방법은 별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약제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진딧물을 죽이는 약제는 농도가 낮아 좀 더 강한 것을

 

농약방에서 구입해 사용하셔야 할 겁니다.)

 

 

 

답변일 2011.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