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숙사에 사는 대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주말동안에 만난 해충이 너무 무시무시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제가 주말에 할일없이 야동을 보고 있는데
반나절정도 보고 있을때인가요.. 발견하고 말았습니다..
바로 잉여같은 저를요..
전 정말 쓰레기같은 해충입니다.
제발 처리해주세요 저같은 해충은 세스코에서 박멸당해야만 합니다.
공부하느라 제 때 보지 못한 야구 동영상을
주말에 기숙사에서 혼자 본다고 해충이라고 할 수 없겠지요.
공부할 때는 공부하고, 여가를 즐기고 싶을 때는 즐기세요~! *^^*
답변일 2011.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