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 관련 문의
  • 작성자 양제원
  • 작성일 2011.09.05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저희 집이 세스코를 부른지 1년 정도가 된거 같네요;;

그런데도 여전히 바퀴벌레가 나오고 있습니다.

처음 몇달간은 얼마 안되어서 그러겠지...

이러다가 지금은 좀 화나기도 합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얼마나 더 기다리라는 건지요;;

이 글을 보고 세스코에서 어떤 반응을 보여주실지 궁금하네요.......

 

 

양제원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관리를 받고계심에도 불구하고 바퀴가 계속 보여 많이 불편하시고 언짢으리라 생각됩니다.

 

세스코의  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바퀴와 같은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 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건물이나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내부에 바퀴의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에는

유입이 더 빈번하여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더라도  바퀴가 목격될수 있어 

정기방문 이외에도 문제가 있을때 연락주시면 언제든  추가적인 방문을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의 정보가 확인되고 있지 않는데요..

 

불편하시더라도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주시면

추가방문 드려 보다 꼼꼼하고 세심한  관리 이루어질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세스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깃들기를 항상 기원하겠습니다.

 

 

 

 

 

답변일 201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