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좀 쪽팔린데 코로 벌레가 들어간것 같아요;;
  • 작성자 이민석
  • 작성일 2011.07.2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코를 킁킁거리는 버릇이 있는데요

어느날 코를 킁킁거리다가 날벌레가 코로 들어간것 같아요;;

확실한건 아닌데 벌레가 날아온 방향이 콧구멍 쪽이라서;;

만약에 벌레가 들어가도 몸에는 별 탈이 없겠죠?;;

 

 

 

코와 목구멍이 연결되어 있는데, 날벌레를 흡입했다면 기도에 에 걸려서 켁켁 거렸거나

 

식도를 통해 넘어 갔더라도 그 느낌이 있었을 겁니다. ㅡㅡ;

 

 

어쨌거나 날벌레 하나 들어갔다고 몸에 어떤 이상한 문제가 생기는 문제는 거의 없으니

 

그냥 좀 색다른 단백질을 섭취했다고 마음 편히 먹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일 2011.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