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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직원분이 저희보고 계약해지할꺼면 하래요..참내..
  • 작성자 유경은
  • 작성일 2011.06.20
  • 문의구분 기타문의

ㅆ저희 지금 프랜차이즈 제과점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명함을 가지고있지 않아서 직원명을 지금 올릴수는 없습니다만..

저희는 몇년째 이용하고있는중이구요.

\어제 영업시간중에 정말 새끼손가락만한 바퀴를 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오셨길래..보여드렸져..

저희가 자주 본드붙어있는 종이만 놓고 가지 솔직히..특별히 다른것도 없고해서..왜이런게 계속 나오냐고 했더니  정말 대뜸  다른곳 계약할곳 있음 저희더러 다른곳으로 옮기라고 하더군요..

가뜩이나 돈 몇만원씩 매달주고 이용하는데..바퀴벌레를 영업시간에 저희가 직접잡았고.

돈주고 이용하는데 저희가 별도로 바퀴까지 잡아야하나요.?

그리고 저희도 장사하지만 그게 고객한테 할 소립니까.??

직원이름 반드시 올릴껍니다..정말..어이가 없고  날도 더워죽겠는데..짜증나 죽겠네요

유경은 고객님 ,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먼저 담당자의 잘못된 언행으로 많이 언짢으셨던 부분에 대해 송구한 마음 금할 수 없으며,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세스코에서는 전국적으로 수십개의 지사와 수백명의 세스코맨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아직까지 부족함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사항은 지사를 관할하는 본사 담당부서에 보고하였으며 추후 이러한 일이 다시 발생하지 없도록

담당자를 포함, 전국 각 지사와 직원을 대상으로 좀더 강화된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질책, 뼈아프게 반성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세스코가 될 수 있도록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너그러운 용서를 구합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항상 깃들기를 바라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 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답변일 2011.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