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핸드폰으로 알람을 5개 맞춰놨는데
아침에 일어날때 잘 안들려요, 아니 아예 안들려요.
핸드폰 서비스센터에 문의해보니 핸드폰에는 문제가 없고
깨어 있는 시간에 알람 테스트를 해봤는데 문제가 없어요
그런데 아침에 일어날때면 전혀 들리지 않아요.
혹시 바퀴벌레가 제 핸드폰 알람 버튼을 끄는건 아닐까요?
너무 걱정되고 힘들어요. 매일 10시 넘어 일어나야 하잖아요....ㅠㅠ
바퀴벌레도 소음을 들을 수 있나요?
바퀴벌레가 앞에 있다가 제가 가는 소리가 들리면 도망가는것 같던데...
옛날 방식의 휴대전화라면 버튼을 눌러야 알람이 꺼지고,
스마트폰이라면 기종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터치 슬라이딩을 해야 알람이 꺼지잖아요.
어떤 종류이건 간에 바퀴벌레가 휴대전화의 알람을 끄는 경우는 발생할 수 없습니다.
괜한 바퀴벌레를 의심하지 마세요~! ㅡㅡ^
너무 피곤할 경우 알람이 울릴 때 해제한 것 자체도 기억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분간 누웠을 때, 손이 닿는 장소에 휴대전화를 놓지 마시고 멀찍이 놓고 주무세요.
그리고 제 경험으로 볼 때,
일어나는 것은 본인의 의지가 큰 영향을 주는 것 같더라고요. ^^;
답변일 2011.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