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아주 큰 해충을키우고있습니다
  • 작성자 이현우
  • 작성일 2011.03.2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삼수벌레님의 답변을듣고 저도 조언을 듣고싶어 오게됫네요.

제가 아주 큰 해충을키우고있습니다 .

저는 한창꿈을향해달려가고 꿈을꾸고사는 17살 고등학생입니다

저에게는 남들과 좀 다르게살고싶은 작은꿈이있습니다

돈을많이벌어 남한테 꿇리지않게 사는게아니라

제가하는일을하면서 , 돈을벌지못하더라도 제가 좋아하는일을 하면서 살고

저같은사람을위해 별것 없지만 기껏 도와주는 그런사람이 되고싶습니다.

그런데 요즘 저에게 아주 큰 고민이생겻습니다.

제 자신이 자꾸 나태해지고 방관하면서 살게되더라구요

자꾸 열심히하고 열심히한다하지만 그게 의지처럼 쉽게되는게아니더라구요

한두번결심한게아니라 아주많이 고민하고 결심햇엇지만

막상 결심하고 나면 얼마못가 다시 포기하게되더라구요.

이런 제자신이 제가 싫어지더라구요.

한때는 제가 정말 잘하고있는줄알고 남들보다 뛰어나고 특별한줄알앗습니다

하지만 저보다 노력하는사람도많고 저보다 열심히사는사람도많은데

제가 너무 지나친 자만을하고잇더라구요 "보통"보다는 뛰어날지몰라도

세상엔 제가 모르는게 더많다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이런각오로살면서 왜이렇게 방관하며 사나싶은 제가 밉더라구요 ..어떻게해야하죠 ...

이런질문 답해주시기 부담스럽겟지만..조언좀해주세요 ..여기가 조언해주는장소도아니지만

너무힘들다보니 세스코맨님께라도 조언받고싶네요

방관하는제가 너무 싫습니다 ..

 

 

문제점을 파악하신 상태라 뭐 더 말씀드릴 바는 없습니다만

 

남들과 비교할 필요도 없고 자신에게 항상 충실하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목표하고자 하시는 것을 적고

 

삼일에 한 번씩 다시 들여다 본다면 작심삼일이 되는 경우는 없을 겁니다.

 

^________________^

 

 

 

답변일 2011.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