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 세스코 신청하려구하는데요...
  • 작성자 심영빈
  • 작성일 2011.01.1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음 제가 세스코 신청하려구 하는데

세스코맨 말구

세스코걸 .. 아니 세스코 우먼은 안오나요?

이왕 벌레잡으러 저희집 오시는거

이쁜 누님이 오셔서 커피도한잔하구 하면 좋을것같은데.

만약 세스코우먼이 오신다면은

세스코가입하겠습니다^^

 

 

세스코우먼에게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해서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전국 지사에 계신 세스코우먼들도 주 담당지역이 있기 때문에 해당 지역이 아닐 경우에는

 

세스코우먼을 만나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그렇다고 아주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지요,

 

고객께서 원하신다면 최대한 맞출 수 있도록 하고 있으니 서비스 신청 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희가 볼 때는 쥐나 바퀴벌레를 손 쉽게 처리하는 세스코우먼이

 

참 용감하고 아름답게 보이는데,

 

세스코 가족이 아닌 경우에는 그렇게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답변일 2011.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