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제가 세스코 신청하려구 하는데
세스코맨 말구
세스코걸 .. 아니 세스코 우먼은 안오나요?
이왕 벌레잡으러 저희집 오시는거
이쁜 누님이 오셔서 커피도한잔하구 하면 좋을것같은데.
만약 세스코우먼이 오신다면은
세스코가입하겠습니다^^
세스코우먼에게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해서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전국 지사에 계신 세스코우먼들도 주 담당지역이 있기 때문에 해당 지역이 아닐 경우에는
세스코우먼을 만나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그렇다고 아주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지요,
고객께서 원하신다면 최대한 맞출 수 있도록 하고 있으니 서비스 신청 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희가 볼 때는 쥐나 바퀴벌레를 손 쉽게 처리하는 세스코우먼이
참 용감하고 아름답게 보이는데,
세스코 가족이 아닌 경우에는 그렇게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답변일 2011.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