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요 저희집이 아파트에다 7층인데요;;
낮에 혼자있는데 화장실가봣는데 곱등이 1놈이 있더라구요 흑흐긓그흐
저희집이 아파트인데 나타나는건 무슨 경우인가요???ㅠㅠㅠ
그래서 오줌도 밖에서 노상방뇨하고왓거든요ㅠㅠ
곱등이 어떻케 퇴치해요?? ㅠ 지금 무서워서 화장실닫고 똥도못싸고 있는데 ㅠㅠ
저 어떻케하나요 ㅠㅠ 다행히 할머니집이 우리동네 근처라서 다행히 거기서 대변은해결하고왓네요
저 제발 답변좀해주세요 ㅠㅠ 아파트라서 나올줄은 생각도못햇는데 ㅠㅠ 어떻케 주겨요??ㅠㅠ
저희 집도 7층인데, 주말에 외출했다가 저녁 때 돌아와 문을 여니
작은 꼽등이가 화장실에서 안방으로 침입하는 도중이더라고요. ㅡㅡ^
꼽등이가 건물 외곽에서 서식하다가 건물 틈새나 지하로 침입 후에 배관이나 기타 벽 안쪽 공간을 통해
고층까지 움직여 천정모서리나 욕조틈새, 하수구 틈새, 각종 배관 틈새 등을 통해 내부로 나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심되는 틈새는 실리콘, 쿠킹 호일 등으로 밀폐하시기 바라며
출입문 틈새의 경우 문풍지 등을 활용해 보완하시면 추가 침입은 없어질 겁니다.
저는 꼽등이를 본 이후 아무런 조치 없이 그냥 있었는데도 추가 침입은 없었습니다. ^^;
답변일 2011.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