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박멸 서비스 신청 직 후 문제
  • 작성자 윤채원
  • 작성일 2010.12.0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냐세요,,

오늘 전화로 상담을 받았었는데,, 아직 서비스는 신청 전입니다.

바퀴,쥐며느리때문에 상담을 받았었구요,,

혹시나해서 여쭤보는건데

서비스를 받은 후 약 일주일정도(?)는 바퀴벌레가 더 많이 나오나요?

더 많이 나오면 그것도 ㅠㅠ 참기가 힘들 것 같아서 어찌해야 될지,, 집을 나가야 하는지 걱정이 되세요.

답변 부탁드릴게여 ^^*

 

 

 

바퀴벌레의 경우 먹이약제를 사용해 제어를 하게 되는데, 먹은 것을 토하는 습성/죽은 동료의 사체를 먹는 습성을 이용합니다.

 

먹이약제를 먹은 바퀴가 은신처로 돌아가고 은신처에서 먹은 약제를 부분적으로 토해내면

 

그 토사물을 다른 바퀴가 먹기도 하며, 약제효과가 나타나 죽은 바퀴를 다른 바퀴가 먹기도 하면서

 

약제가 전달되기 때문에 연쇄살충효과를 노릴 수 있지요.

 

 

대부분 은신처에서 죽게 되나 일부 바퀴의 경우 눈에 보이는 곳에서 죽거나

 

약제를 먹은 후 빌빌거리며 다니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하지만

 

먹이약제를 처리했다고 눈에 보이지 않던 것이 갑자기 더 많이 보이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

 

 

따라서 추운 데 집 나가 계실 필요는 없습니다. *^^*

 

 

 

답변일 2010.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