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째 이런일이 ㅜㅜ 어느날 매립된 네비게이션 사이에서 조그만 바퀴가 나와서 잡았는데
새끼를 친건지 어쩐건지..
운전하다보면 앞 창문이나 네비쪽 그리고 바닥에서 제 다리를 타고 슬슬 올라온적도 있습니다.
이거야원 운전하다 사고날 지경입니다.이젠 새끼친놈들이 좀 자라서 제법 큰놈도 나오고 미치겠네요.
차량(중형승용차입니다)도 방역을 해주시는지 ;;;
킬러는 두번 뿌렸는데 효과가 없어서 이제 연막탄을 한번 뿌려볼까 합니다
아마 엔진쪽이 따듯하니 다시방 쪽에 집을 튼거 같은데 어떡해야 하나요 ㅜㅜ도와주세요~
차량 하부를 통해 침입한 바퀴가 번식 후 패널 틈새를 통해 실내까지 침입하고 있나 봅니다.
에어졸의 경우 약제를 처리하는 해당 장소에 높은 효과가 있기 때문에
원터치형에어졸(한번 작동시키면 약제 소진 시까지 약제가 발산) 보다는 효과가 떨어집니다.
차 문을 닫아두고 원터치형 에어졸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가 있지만
이 약제가 잔류하게 되고, 또 접촉 시 사람에 따라 과민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니
충분한 환기를 실시하고, 차량 내부를 중성세제와 걸레를 이용해 약제를 완전히 닦아 내야 합니다.
이번 주말 눈이나 비가 오면서 추워진다는데, 어디 지하주차장 같은 곳에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답변일 2010.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