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에 궁굼한 것이 있습니다.
  • 작성자 김윤철
  • 작성일 2010.11.09
  • 문의구분 기타문의

세스코가 못잡는 벌레가 있나요??

 

 

세스코가 못 잡는 벌레는 없습니다~!

 

다만,  안 잡는 벌레는 많습니다. ^^;

 

 

벌레라고 다 인간에게 해를 주는 것은 아니거든요,

 

벌레라는 것이 자연생태계에서 다른 벌레를 먹기도 하지만 또 다른 벌레에게 먹히기도 하면서

 

생태계를 유지하는데, B라는 벌레가 급격이 감소하면 A라는 벌레는 천적이 사라져 급격한 증가

 

C, D등의 다른 포식자는 먹이가 부족해 생태계에 이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들 적정 수준을 유지하면서 살아가고 있는 상태이지요.

 

이 것 말고도 꽃을 수정해주는 등 벌레가 꼭 있어야만 하는 경우는 많습니다.

 

세스코에서 제어를 하는 곤충은 바퀴, 개미 등 인간에게 직,간접적인 해를 끼치는

 

바퀴, 개미 등으로 이 바퀴, 개미 종도 극히 소수입니다. *^^*

 

 

 

답변일 2010.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