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연히 봤는데 화장실 휴지통안에서 날파리 비슷한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나방파리? 그건 아닌것같구요 뚜껑에는 아주 작은 벌레 거의 길이 1mm 몸통두께 0.1mm정도의 작은 벌레들이 있더라구요
어떤벌레이며 또 만약 1회관리를 받는다면 얼마 정도 비용이 소모되나요?
(방3개 화장실1개 약 40평 주택)
설명해 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히 알 수 없으나 초파리가 발생한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세스코에서는 쥐, 바퀴, 개미, 집먼지진드기, 흡혈진드기, 먼지다듬이 관리가 가능하며 각 해충의 종류와 면적에 따라 비용이 차등적용되고 있습니다.
그외 다른 기타해충이나 초파리 등 비래해충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관리가 필요하므로 서비스가 직접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초파리는 주로 과실에 알을 낳으므로 과일파리라고도 불립니다.
따라서 과일과 같이 당도가 높은 것이 있다면 비닐에 싸서 단내의 발산을 최소화하시고 냉장보관이 가능한 것은 냉장고에 넣어 초파리 유인을 원천 봉쇄해야 합니다.
먹고 남은 과일껍질 등은 발생 즉시 비닐봉지로 완전히 밀봉하여 버려야 하며 발생 즉시 외부로 배출할 수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음식물 쓰레기는 가급적 뚜껑이 있어 밀폐가 되는 용기를 사용하시고 싱크대 개수구 역시 음식물 쓰레기가 발생할 때마다 제거해 초파리의 유인을 막아야 합니다.
그리고 쓰레기통만 비웠을 시 내부에 묻어 있는 유기물이 있을 수 있으니 최소 1주일에 1회는 중성세제로 내부를 닦아 내시면 초파리 유인 및 발생을 억제할 수 있으실 겁니다.
날아다니는 성충초파리는 에어졸을 사용해 제거하시고 이들이 산란할 수 있는 장소를 깨끗이 정리하시는 것으로도 충분히 없앨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