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기대 산업공학과의 기술경영을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기업의 기술경영 도입과 성공사례 조사 Project로
저희 팀은 획기적이고 창의적인 사업분야를 개척하여 성공한
세스코를 선택하여 발표준비 중인데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해충 발견시 추가서비스는 무료로 하고,
그래도 고객이 불만족할 때 100% 환불보장이라는데....
고객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실적이 있는지????
있다면, 환불건수는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발표시 예상질문 1순위일것 같아서용^^;).
기타 추가적으로, 저희 팀이 세스코의 사례를 발표함에 있어,
추가적으로 도움이 될 부분이나, 고객들이 오해하는 부분 등등,
참고할 만한 자료를 보내 주시면, 저희 팀이 제3의 세스코 PR맨이 되어
세스코를 알리는데 일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해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레포트 시즌만 되면 밀려드는 인터뷰 및 자료요청이 너무 많아, 모든분들께 답변드릴 수 없어 형평성(?)을 위해 모든 자료 요청 및 인터뷰를 거절하고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과제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