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세스코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참여광장의 Q&A 답변과 이메일 답변 시스템에 대해서 전화로 몇 차례 질문드린 것이, 마치 제가 답변을 종용하는 것과 같이 메모되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답변이 아무리 늦어진다 해도 천천히 기다릴 수가 있었는데, 본의 아니게 답변자분에게 불편함을 주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예를 들면 한 질문에 대해 이메일로는 답변이 안 왔는데 Q&A에는 답변이 와 있는 것 등과 같이 이례적인 부분에 대해 그냥 문의드린 것인데, 답변 종용으로 메모가 된 것 같습니다 ㅜㅜ
이 외에도 전화를 걸어서 문의한 것이 답변 종용은 아니었는데, 뉘앙스가 그렇게 들렸는지 어쩐지 어쨌든 결과적으로 그렇게 해석된 것 같아서 다시 한 번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
항상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리고 있으며, 세스코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원칙적으로는 모든 질문에 대해 이메일을 통해 답변을 드리는 것입니다.
답변 드린 것에서 무작위로 극히 일부를 게시판에 공개하는 것 뿐이고요.
그러나 이메일이 가지 않은 상태에서
게시판에 공개가 되었다고 하시는 말을 보니
답변 후 이메일 발송에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전산실에 통보해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혼자 사시게 되면서 벌레 발생을 사전에 막고자
열심히 노력 중인 것이 보입니다.
그 노력만큼 성과가 극대화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