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이사온지 5개월가량 되었네요
아프트가 지은지 18년정도 된 구식아파트라 이사올때 전면 인테리어를
했구요 공사 끝나자 마자 연막탄을 3개 정도 방방마다 놓아서 나름
박멸 했습니다.
그런데 죽은 시체는 달랑 3마리 나오드라구요
암튼 이시멘트 냄새 페인트 냄새 땜이라도 안나오겠지 안심 했습니다.
그런데 왠걸요 3일만에 이놈의 바퀴들이 출연을 하드라구요
첨엔 3일 4일만에 한마리씩 보이더니 요즘은 매일 2마리 이상 나옵니다.
크기는 1센티 에서 2센티가 조금 넘는 놈이 대부분이구요
화장실 에서 젤 많이 보이구요 안방 장농 밑이나 거실에서
나옵니다.
전에 살던 아파트도 12년이 지났건물이 지만 없었거든요....
안보고 살던 놈이 자꾸 나오니 식겁합니다.
그리고 저도 약국에서 짜서 쓰는 약도 써보았는데(커피색)
(젤 좋은것 달라고 했었음)전혀 효과 없었습니다.
근데 제 생각에 문제는 위 아래층이 전혀 박멸을 안하고 사는것 같습니다.
다 직장 다니는 사람들이라서 아파트에서 해주는 방제 써비스도 전혀 안받드라구요...... 가운데 껴서 정말 고단합니다......ㅠ.ㅠ
그래서 저희집은 32평인데 가격이 알고 싶구요....
추후에도 위아래층 때문에 다시 생기진 않을까 의문 걱정도 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댁에 문제가 되고 있는 바퀴가 손톱만한 크기에 작고 갈색 빛을 보이는 바퀴라면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독일바퀴 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189,000원 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퇴치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집중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바퀴와 같은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 통해 유입 되는 등 틈새가 많은 오래된 아파트일수록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 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를 관리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19.5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4개월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이전에도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안내 해 드린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