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인가.. 머가 파닥파닥 소리가 나길래 자세히 보니까 시커먼 벌레가 커텐에 붙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에프킬라로 칙칙 뿌렷더니 사라졌더라구요
근데 그다음날...
전 아무생각없이 컴퓨터를 하고 있는데
뭐 찾는다고 뒤를 돌아봤더니 어제 그놈이랑 비슷한 놈이 기어다니는 것이였습니다ㅏ. 그래서 그놈을 책으로 때려잡고 변기통에 슝슝 넣었지요
그래서 완전 찝찝해서 설마 바퀴벌레는 아니겠지 하고 ㅋㅋㅋ
근데 컴퓨터 하는데 뒤에 컴퓨터 선에서 이자식이 또 걸어가는거 아니겠어여..............
결국 못잡고 어디론가 사라진 그녀석..
잠시 부엌갔다가 방으로 오니 이불 밑에 숨어 잇어서 얼릉 잡아서 또 죽였지요.. 왠지 새끼 깐거 같아요.. 이거 바퀴벌레 맞죠? 한 내가 2마리 잡은거는 좀 작은거였는데 1센치 정도요.. 우선 죽이려고 약이랑 다 사왔는데 죽겠죠??????.......... 임시방편인가요?ㅜㅜ
도와주세요.. 10평 남짓한 원룸에서 이런일이일어나니까 미칠거 같아요
우선 고객님 댁에 문제가 되고 있는 바퀴가 손톱만한 크기에 작고 갈색빛을 보이는 바퀴라면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독일바퀴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14만원 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퇴치진행상황에 맞춰 2차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집중관리를 통해 고객님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되었 더라도 바퀴와 같은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 통해 유입되는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를 관리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15,0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4개월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이전에도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약제를 이용해서 개인적으로 관리를 하시는 경우..
일시적으로 효과는 보실 수는 있습니다.
약제를 이미 다 사 오셨다니까.. 급한대로 약제처리 하셨으면 당분간 좀 지켜보셔야하구요.. 창문이나 벽면, 출입문, 씽크대 배수구 등에 틈이 있을 경우에는 실리콘이나 문풍지 등을 이용해서 막아주셔야합니다.
개인적으로 관리해보시다가 힘드시면...ㅡㅡ^
세스코로 연락주십시요...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안내해 드린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