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저희집에 날개달린 개미가 출현합니다..나타난지는 한 2주정도 된거같은데..처음에는 한두마리정도만 보였는데..조금지나자 몇십마리씩 보이기 시작하면서 물기까지합니다..이번주는 특히나 심합니다
정말 개미같이 생겼는데..날개까지 있어서..정말 죽여도 잘 죽지도 않습니다. 에프킬라로 뿌리면 죽겠지하면서 무지 많이 뿌렸는데도 이 질긴 생명력=.= 죽지도 않습니다! 꼭 꾹 눌러서 죽어야지..자세히 살펴보니 개미같이 생겼는데 몸통뒷부분이 좀 뽀족하더군요..아무래도 이부분으로 쏘는거 같은데 정말 물리면 벌에 쏘인것처럼 따금거리면서 물린자국이 벌겋게되면서 부풀러 오릅니다..약도 바르고 있는데 잘 낳지도 않습니다!!
없애는 방법없나요??? 요즘 잠도 못자고ㅜㅜ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와 바퀴) 라고 한다면 방제가 가능합니다.
개미들이 문틀안에 사는 것 같으며 우두두 떨어진다고 하셨는데, 날개미일 수 있습니다.
날개달린 개미는 봄부터 초여름까지(4~8월초까지) 결혼비행을 하는 시기로 수십에서 수천마리 날개미가 한꺼번에 보일수 있습니다.
현재 세스코 연구소에서 날개미도 방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연구중으로 현재 서비스가 되지는 않습니다.
벽틈, 문틈, 창문틀등 오래된 나무사이에서 발생이 되므로 실리콘을 등을 이용하여 틈새를 막아주시면 미연에 나오는 것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습니다만, 에어졸을 사용하여 자체적 관리를 해 주십시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