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한 두번도 아니고 미치겠어요.. 아우 그 기어가는소리만 들어도 소름이 돋을지경이에요 ㅠㅠ 가끔 동료프레데터들이 놀러오면 위 그림처럼 애정행각을 보이는데요 그게 또 애정행각이 끝나면 죽고 프레데터도 죽어버리고 가슴을 뚫고 체스트버스터란 더 징그러운 해충이 나와요 ㅠㅠ 또 그걸로끝나면 좋은데 아나 체스트버스터 허물이랑 페이스허거의 시체.. 만지기가 너무 거부감이드는 ㅠㅠ. 제 동료들의 복수를 하고싶지만 그래도 징그러워서 못잡겠어요 ㅠㅠ 이 해충을 완전히 섬멸하는 방법은 없을까여?
(*미니건으로 잡으려고 노력은하지만 그 산성피때문에 집안이 군데군데 다 허물어져서 집에서 처리하기에는 곤란해요..)
P.S 페이스허거의 근원지를 알아보니 에일리언 퀸이란 녀석이 알을 낳고있더라구요 퀸을 박멸하거나 알들을 처치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아 참 깜빡했는데 제가 실험중인 말하는 바퀴벌레가 있는데요 지가 스스로 나는 바퀴대마왕이다 어쩌구저쩌구 하던데 옆 케이스에 있던 바퀴여마왕이랑 둘다 안보여요. 산채로 생포해서 보내주시면 교통비와 운송비는 계산해드리고 또 10만달러도 드리겠습니다. 만약 가짜이거나 죽어있다거나 살해당했으면 우리 프레데터의 힘을 보여주겠네 우리 프레데터 전용 우주선은 광속보다 빨라서 지구쯤이야 금방 도착하니 현명한 선택을 바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