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벌레를 무지하게 무서워하고 싫어하는 17세 소녀입니다.
저희 집이 4층 빌라입니다.
저희집은 4층인데, 원래 조그만한 빨간(검붉은) 개미가 살았어요.
한참 많았을 땐 그냥 방바닥만 봐도 보이고 특히 부엌에는 아예 벽면을 타고 기어다니고, 방에도 벽을 타고 기어다녔어요,
근데 이상하게 언젠가부터인가 이것들대신 좀 큰(대략 5~6mm정도되는)검정개미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어요ㅜㅜ
생김새는 막 공원같은 곳에 가면 나타나는 검정개미와 흡사한데, 크기는 그것의 반정도 되는..... 막 부엌하고 부엌하고 연결되어있는 보일러실에 나타나요!
근데, 더 이상하것은 개미가 이렇게 있는데도 몇주전부터 바퀴가 보이기 시작한다는 거에요!
제일 처음에는 싱크대에서 발견되었는데요, 그 크기는 한 손가락 한마디 반정도 되었구요, (엄마가 개미 줬더니 개미가 먹었어요/)
오늘 밤에 거실에서 발견되어 방바닥에 있던 배게로 들어가길래 파리채로 잡아 죽였어요. 그리고 인터넷에 보니까 태워죽여야 된다고 하길래,
휴지통에 휴지에 싸서버린 바퀴를 들고 옥상에 가서 태웠는데,
그 도중에 또 옥상에 바퀴가 발견되서죽였어요-_-;
개미가 있는데 왜 바퀴가 생기는 걸까요?
정말 밤에 잠도 못자겠어요ㅜㅜ
도와주세요...!!!!!!!!!!!!!!!!!!!!!!!!!!!!!!!!!!!!!!!
올려주신 내용상 개미종류는 실 외 서식종인것 같습니다.
실 외종은 서식처가 집 내부가 아니고 외부에서 유입되기 때문에 제거하기 매우 까다롭습니다.
주로 화분 화단과 같은 흙속에 서식하며 내부로 먹이를 찾아 유입될수있습니다. 혹 집안에 화분이 있을경우 검정개미의 서식처가 될수있으니 외곽으로 옮겨주시고 집 주변으로 서식처가 될만한 화단같은것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유입될수있는 베란다 창틀쪽에 에어졸을 이용하여 미리 유입을 차단예방해주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설명 드린 곳을 잘 관리해 주시고, 보이는 개미를 계속 잡아 점차 개체수가 줄어들도록 관리해주셔야 합니다.
이러한 관리로도 침입을 막기 어려우시다면 세스코로 연락주세요.
세스코에서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개미의 이동 경로 및 서식처 등을 파악하여 관리진행해드립니다.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1588-1119 또는 온라인 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