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혼집인데 2달 전부터 한달 간격으로? 엄지손가락만한 바퀴가 세마리나 발견됐습니다.
처음은 화장실 문틀, 두번째는 베란다(공사해서 트인 베란다임), 세번째는 안방에서 나왔어요. ㄷㄷㄷㄷㄷ
밖에서 나왔을 때는 그래도 참고 조용히 압사+익사시켰는데 안방까지 들어오니 정말 싫습니다. ㅠㅠ
혹시 바퀴벌레가 침대 위에도 올라오나요? ㅡㅡ;
그리고 저희집은.. 초기에는 음식물 관리가 잘 안됐지만 지금은 음식물 처리기 쓰고 웬만하면 냉장고에 다 보관하기 때문에 먹을것도 없을텐데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ㅠㅠ
다른 집에서 넘어오는 거면 끈끈이만 설치하면 되나요? 아님 구멍을 다 막아버려야 되나요? ㅠㅠ
집에 베란다랑 다용도실이 다 높임바닥이어서 하수구 구멍이 바닥 속으로 들어가서 보이지도 않는데...
그래서 어제 급한대로 컴배트 설치했어요. 그걸로 효과가 있을지요? ㅠㅠ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최근 처음 보시는 바퀴가 많이 커서 많이 놀라셨겠요.
바퀴도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엄지손가락만 하고 검정색이면
정화조나 하수구 등 외부에서 서식하는 미국 바퀴일 가능성이 큽니다.
미국바퀴는 발육이 좋다면 더듬이 포함해서 10㎝넘는 바퀴도 있구요.
미국바퀴는 15 m 정도 비행이 가능하여 창문으로 넘어올 수 있습니다.
바퀴는 야행성이며, 사람의 눈에 띄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한마리의 바퀴가 지속적으로 사람의 눈에 띄긴 어렵습니다.
지속적으로 바퀴가 보인다면 그것은 댁 주변에 바퀴의 서식처가 있다는 뜻이 됩니다.
미국바퀴는 외부서식종으로 옥상이나 정화조 등에 서식하며 내부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으나 집안에서 서식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주성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미국바퀴는 외부서식종으로 하수구나 창문,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으므로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면적에 따라 비용이 다르오니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실경우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