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기억 하실런지요~~!! 언니에 대한 보고서 썼던 소녀 입니다~!제가 언니이야기를 써서 답장 왔다고 보라고 했더니 언니는 얼굴까지 빨갛게 상기돼어서 가더니 자기방에서 좋아서 펄쩍펄쩍 뛰더니 집이.... 금이 갔어요~!^----^(참고로 언니방은2층, 제방은1층)읽어 보더니 입이 귀까지 찢어졌습니다~!(저렇게 좋을까?)언니가 다음에 또,쓰면 다른 분께도 안부인사를 하라고 해서 다시 글을 올립니다!김현국님,공정환님,김상윤님,전지환님 다들 안녕히, 무사히, 계시냐고 인사 하라고 해서요~!!다들 그 자리에 계시지요?(물론,승진도 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국가에 이바지 하실려고 인구증가에도 참여 하셨을 거구요? ㅎㅎ! 저도 언니가 저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있으니 너무 좋습니다~!기술연구소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분 모두가 꿈을 가지고 있는 모든이에게 꿈과 희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저도 언니처럼 (1년차이지만)하고자 하는 일에 도전하고 서서히 그꿈을 향해 달려 가겠습니다~! 다음에 또,글 올려도 될까요?올리지 말라고 하셔도 올릴꺼예용~! 이리오시오~냉큼 오시요~~!하면서요!!!감기 조심 하세요!! ^__________^ (<---이 표정 특허 안하셨으면 저도 좀 쓰겠습니다) 꾸벅(인사)
바로 어제 답장을 드렸는데, 당연히 기억하고 말고요~!
이번에 또 답을 드리면 집에 금이 간 상태라
2층에서 1층으로 바로 떨어지지나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
거미가 내는 줄에는 비행을 위한 줄이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바람이 부는 방향으로 거미줄을 날려 바람과 함께
이동을 하게 되는데, 그 정착지가 어떤 곳이든 그 곳에 머물며 생활하게 되죠.
지금의 시련이 몰아치는 바람과 같이 매서울지라도
뛰어난 지혜로 슬기롭게 이겨내고,
반드시 목표하고자 하는 바를 이루실 겁니다.
^________________^
(개구리 웃음은 제가 7년 전부터 사용하던 것인데....사용을 허락하겠습니다. *^^*)
참 다들 잘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