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잔디밭을 질주하는 쥐를 가끔 보긴 했지만 그게 집까지 들어올 줄은 정말 꿈에도 생각지 못했습니다.
아침에 엄마가 소리를 지르시더라구요. 다용도실에 있는 고구마를 갉아먹고 집으로 들어오려고 문을 갉아놨다고. 문을 안 닫았다면 어떻게 되었을지 정말 생각만 해도 싫습니다.
어디서 어떻게 들어왔는진 모르겠지만..ㅠ.ㅠ
그리고 집에 바퀴벌레도 살거든요. 문을 닫았다가 열면 틈에 끼어 죽어 있는 바퀴도 종종 ....
근데 일반 주택이라면 간단하겠지만 아파트처럼 건물이 큰 경우는 세스코를 해도 금방 재발하지 않을까요?
어떻게 할까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쥐를 구제하기 위해서는 방제를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쥐의 습성과 행동경향성, 종류파악등과 같은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현장에서 쥐의 먹이와 물 섭취장소, 노는장소, 서식처, 이동경로 파악, 주 침입로, 등…
이같은 사항을 파악한 후 의사가 처방을 하는 것과 같이 이제 어떻게 쥐를 잡을 것인지 (끈끈이 설치는 어디에 또 약제는 어떤 것을, 침입로 차단은, 주 서식처를 어떻게 공략할 것인지 등..)를 구상하여 실행하게 됩니다.
일반인이 쥐를 완전히 구제하기는 거의 불가능 합니다.
먼저 실내에 쥐가 서식하고 있다면 쥐약과 쥐 끈끈이를 설치하여 실내 서식 쥐를 구제하고, 외부에서 실내로 침입할 수 있는 구멍을 막아야 합니다.
세스코 구제 서비스는 쥐가 실내에 서식하는 경우 2~3개월 이내에 100% 퇴치하여 드립니다. 하지만 쥐는 외부에서 발생하여 지속적으로 실내에 침입하기 때문에(쥐는 번식력이뛰어나서 1쌍이 1년에 최대 1,250여 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합니다.) 초기에 관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바퀴는 야행성으로 보통 낮에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를 해드립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비용은 면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행복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