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기요..
  • 작성자 아.......
  • 작성일 2007.11.1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기요.~.저는지금.. 개미..~ 정기적으로.관리를받고있는데요~
개미는 하나도없답니다^^.
바퀴도없어요.....
근데.제가 배즙을 먹으려고삿는데.. 그박스안에 바퀴가 .작은것..이
있지않습니까.
그박스를 베란다에 한. 4일정도 나뒀는데.. 제가본 바퀴가 다였다면 다행이지만. 아니라면.ㅠㅠㅠ. 지금쯤.. 우리집 어느곳에 자리를 보존하고있겠죠?ㅠㅠ..............지금은 없지만..확실치는않지만.
만약에 어느날 갑자기 바퀴가 생긴다면......
개미 정기적으로받고있는데.. 바퀴도 그냥없애주나요?
꼭 개미만 해주는건가요?
. 그게궁금해서요 만약에 바퀴를 다시할경우..개미처음 할때처럼
따로 돈을 지불해야하는건지..~

고객님께서 개미로 인해 정기관리를 받고 계시고, 확인된 바퀴가 독일바퀴라면

추가비용 없이 관리를 같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퀴가 확인 된다면 전화 주세요. 1588-1119입니다. ^^

답변일 2007.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