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부모님께서 이사를 하셨는데..
그 집이 전원주택지라 나무가 많은 숲에 위치하고 있는데다가 계속 사람이 살던 집이 아니라 벌레가 엄청 많이 출몰한다고 합니다..
거미가 주로 나타나고, 그 밖에 이름모를 징그러운 벌레들이 엄청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벌레에 놀라는 게 하루에도 몇 번씩 이라고 하시는데..
벌레박멸,집안살균소독 가능할까요??
빠른 답변 부탁드릴께요~
거미는 주로 다른 곤충류를 섭식 하는 포식자이며,이 과정에서 많은 해충을 제거하므로 익충으로 분류됩니다. 대부분의 거미들은 독액을 분비하지만 보통 인간에게는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며, 대부분 야행성이며, 물린다 하더라도 벌의 독성보다 약합니다.
거미는 거미집을 만들어 먹이가 포획되기 만을 기다리는 종류와, 스스로 이동하며 먹이를 직접 포획하는 종류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실내에서 문제되는 거미류는 전자인 경우입니다.
거미 등의 기타 벌레들이 유입되지 않도록 방충망 틈, 창문 틈 등을 잘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거미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살충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거미줄에 알이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거미줄까지 완전히 제거해야만 추가 발생되는 거미가 없어질 것입니다.
이후에는 거미가 서식할 수 있는 장소(박스 보관 창고나 구석 등)의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로는 바퀴,개미,쥐와 진드기 서비스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댁에서 보이는 벌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사진등을 올려 주신다면 최대한 방제하는 방법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