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정기적인 관리가 도대체 무었입니까?
  • 작성자 정영묵
  • 작성일 2007.02.06
  • 문의구분 채용문의

세스코 이용한지 5개월째 되어가는 소비자 입니다.

첫번째는 개미로 인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그 후 월 이용료 자동이체 지불 약속하고 서비스 신청 했습니다.

첫 번째 서비스 종료(개미가 없음을 확인)후 5개월 가까이 되는 시간동안
자동이체만 제 날짜에 되고 방문은 한번도 없습니다. 어떤 서비스를 해주겠다는 명목으로 제가 매 월 서비스료를 지불하는 것인지 모르겠군요.

정기관리란 매월 일정요금을 납입하시고, 분기별로 해충에 대한 관리를 받으시는 것입니다.

정기방문전 이라도 해충이 발견되거나, 또는 이사를 하셔도 비용이 많이 드는 초기관리 없이 계속적인 해충에 대한 관리를 받으시는 것입니다.

저희가 고객님댁 확인한 결과 배우자님과 통화가 되여 배우자님께서 신청한 것으로 확인이 되였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1588-1119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 졌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7.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