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날짜를 변경해 주십시오.(26일->28일)
  • 작성자 이주영
  • 작성일 2006.12.22
  • 문의구분 채용문의

지난 달에 1차 초기방제 서비스를 받고 한 달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서 제가 먼저 고객센타로 전화를 걸어서 담당자 분께 전화가 걸려 왔는데 아이도 울고 담당자 분도 너무 짧고 사무적으로 26일 화요일에 오겠다고 말씀하시고 얼결에 네 대답을 했고 전화를 먼저 끊으셔서 뒤에 보니 제가 26일 화요일에 집에 없습니다.
28일 목요일로 서비스 날짜 변경을 원합니다.

많은 비용을 들여서 방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좀 더 친절하고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