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드립니다.
  • 작성자 정대영
  • 작성일 2006.11.30
  • 문의구분 기타문의

안녕하십니까.

그간 세스코의 서비스를 받아오던 고객입니다.
몇가지 질문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예전에 우연한 기회로 세스코의 기업이미지(모 TV방송)를보고 괜찮은 기업이다 생각이들었고, 아이를 낳아 기르다보니 일반주택의 특성상 행충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해주어야겠기에 세스코의 고객이 되었습니다.
근간에도 지인분들이 해충이야기를하시면 괜시리 세스코 영업을 하기도 한답니다.
처음 해충방제의 결과가 좋았으니깐요. 훌륭한 고객만족이였죠...
허나 저도 사람인지라 처음생각은 다 잊어버리고 지금은 언제 세스코의서비스를 받아보았던가??? 하는 의문이 들고 또한 돈만 꼬박꼬박 빠져나가는것이 아깝다는 생각이들었답니다.
그러던차에 몇일전 집안에서 바퀴벌레를 보았고요 냉큼 폰으로 찍었습니다..(큰딸 왈, "아빠 그거 쌔쓰꼬아자씨 보여줄려고?" 하더군요. 이심전심인가요?)

질문드립니다.
- 그간 받아온(방문서비스)서비스 내역을 열람가능한지요?
- 느닷없이 찾아온 바퀴벌레에 대해서는 어떻게 해결(서비스?)해주시려는지요?
- 지금이야 겨울이지만 봄이찾아오는 2~3월경 초기에 받았던 풀서비스를 다시 받아볼수있는지요?

이글은 절대로 세스코에 해가되기를 바라면서 적은글이 아닙니다.
고객으로써 충분히 서비스를 누리고싶어하는 고객의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 6X빌딩 서비스당시 쥐를 잡기위해 인근 한강변의 쥐를 잡으려던 정신
그 초심을 기억하는 고객입니다.

수고하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받으신 서비스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현재 가입하신 홈페이지를 탈퇴 하시고, 저희 고객코드번호를 입력한 회원가입을 다시 하시면 서비스 내용 확인이 가능 하십니다.

또한 바퀴가 나왔다면 고객센터로 전화 주세요. 일정은 다음주에 잡혀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댁에 대한 내용을 고객센터와, 지사로 연락을 드렸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6.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