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화랑곡 나방 문의 드려요 ㅜㅜ
  • 작성자 ㅜㅜ
  • 작성일 2006.09.2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집에 강아지를 키웁니다. 강아지를 키우는 동안은 사료에 나방이 생긴적이 없었거든요.. 밖에 뒀을때도요. 여름엔 더워서 냉동실에 두지만요..

길고양이들을 주기위해 큰 포대의 사료를 구입해서 보관했고, 얼마 안남아서 일반 마트에 가면 과일등을 담는 하얀비닐(설명이 난해하죠 ㅜㅜ) 3개 정도의 분량으로 나눠 담았어요.

전에도 시골에서 가져온 쌀에 벌레가 있어서 그 나방이 사라지는데 한참 걸렸었거든요.

그런데 어느날인가부터 나방이 미친듯이 날아다니는 거예요. 쌀을 의심했는데.. 자꾸 제 방에서 나방이 날아오더라구요. 벽에도 여기저기 붙어있고.

사료를 확인하려 사료위에 덮어두었던 옷을 들추려 하니 하얀 실같은 것으로 둘둘 말린 나방들이 옷 여기저기 숨겨져서 잔뜩 붙어있고(움직이진 않네요. 번데기인지...)

사료 안을 보니 분명 비닐을 잘 막아뒀는데도 그 안에서 날아다니고 무언가 하얀것들이 있고 하더군요.

이미 사료는 먹을 수 없는 상태라 버리려 하는데....


사료만 버리면 나방들은 자연적으로 없어지나요?? (이게 제일 중요하겠죠..)

이미 살아서 날아다니는 아이들도 알아서 죽을까요?

에프킬라 등으로 미친듯이 보이는것마다 뿌려서 죽여야 하나요?

이 나방들이 멀쩡한 쌀에 들어가서 벌레를 생산하진 않나요?


걱정이 많습니다. 너무 무섭구요. 손으로 잡기도 너무 무서워서 에프킬라로 죽을때까지 뿌려요. ㅜㅜ 위에 질문드린거 답변 부탁드릴께요 ㅠㅠ

나방이 발생된 사료는 당근 버려 주시고, 나방등 애벌레를 보이는데로 제거해 주신다면 고객님댁에서 벌레를 볼수 없게 됩니다.

힘내시고, 처리해 주세요.

아자! 아자! 화이팅!!

답변일 2006.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