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도대체 AS 기간은 언제까지인지..
  • 작성자 서비스...
  • 작성일 2006.09.22
  • 문의구분 채용문의

8월초에 서비스를 바퀴때문에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바퀴벌레가 좀 보여서 스트레스를 받아서요.

그전까지 세스코 서비스가 어떤 시스템인지 몰랐기때문에
그날 오신 분께 몇가지 여쭤봤는데..

일단 전 초기관리를 받고 정기관리는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일단 초기관리를 신청하면
두번 방문해서 서비스 해주신다고 들었습니다.

처음 방문 후에 한달뒤에 다시.

전 두번째 방문까지 받은 상태이구요.

서비스하시는 분 말씀이..

유충이 깨어나는데 한달정도 걸리니 서비스 후에 한달정도까지는
바퀴벌레가 보일 수 있다.. 라고 하셨습니다.
한달뒤에 다시 오는 것은 그사이에 알에서 깨어난 유충때문이구요.

지금 제가 두번째 방문을 받은지 보름정도 지났는데
처음방문 이후 일주일정도 바퀴가 보이더니
그이후에는 거의 없어졌다는 느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요새 갑자기 다시 바퀴가 조금씩 보이는데..

이건 서비스하신 분 말대로 출현가능시기에 속하는 때이지요?

이건 컴플래인 사항이 안되는 것인가요?

세스코 광고에서는..
서비스 후 한달이내에 해충 재발생시 100% 환불이라고 하는데..

그럼 마지막 서비스 후 한달 뒤 부터 한달인지..
그러니까 제경우에는 10월초부터 11월초까지 한달인지..
아님 설마 9월초(두번째방문)부터 10월초까지인지..

후자라면 제가 컴플레인 하는 것도
알에서 깨어난 것때문에 나타날 수 있는 상황이다..
라고 해버리면 제가 할말이 없는 것이겠죠?

갑자기 바퀴들이 조금씩 보이니까 기분이 나쁘네요.

빠른 답변이나 연락처로 직접 답변 부탁드립니다.


외부에서 침입한 바퀴때문입니다..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라는 답변..은 안오겠죠?

이런 식이라면 세스코 서비스의 품질에 대해서 어떤 반론도 불가능하겠네요



고객님께서 올려 주신 내용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현재 고객님댁의 서비스를 확인중 이며, 서비스를 토대로 저희 고객센터에서 확인전화를 드릴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09.25